본문 바로가기
전기넷/사이트 안내

[전기넷] '중요 입찰일정 알림 서비스' 안내

by 전기넷 2024. 5. 21.

 

안녕하세요 전기넷입니다😃

 

전기넷에서는 중요 입찰정보의 일정을 놓치지 않으실 수 있도록

SMS를 통해 각 일정에 맞는 알림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:)

오늘은 [알림 서비스]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!

 

[낙찰 1순위 SMS]

 

회원님이 투찰한 공고에서 1순위로 선정이 되면, 개찰과 동시에 문자로 안내드리는 무료 알림 서비스입니다.

최대 5개의 연락처 등록이 가능합니다.

전기넷 마이페이지 [낙찰 1순위 SMS]
업체정보 등록/변경

 


 

[공동협정 SMS]

 

지역의무건 또는 일반협정건(등급공사 포함)을 문자로 안내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
건당 사이버머니 50원이 소진됩니다.

✔ SMS 수신조건을 우리 업체에 맞게 설정하려면 [수신조건 등록]을 클릭하여 원하는 공고 조건을 맞춰줍니다!

전기넷 마이페이지 [공동협정 SMS]
SMS 수신 조건 등록/변경

[투찰점검 SMS]

 

투찰마감 1~2시간 전, 1~2일 전, 나의방 미투찰 공고건을 문자로 안내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
건당 사이버머니 50원이 소진됩니다.

✔ 빠쁜 업무로 공고를 놓칠까 걱정되신다면, 알림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!

✔ 단! 해당 문자는 [나의방]폴더에 저장된 공고 중 투찰체크가 되지 않은 공고에 대해서만 발송되니 참고바랍니다.

전기넷 마이페이지[투찰점검 SMS]
SMS 수신 설정 / 나의방 미투찰 건

[등록점검 SMS]

 

등록마감 1~2시간 전, 1~2일 전, 참가등록 필수이지만 등록완료 하지 않은 나의방 공고건을 문자로 안내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
건당 사이버머니 50원이 소진됩니다.

✔ 빠쁜 업무로 공고를 놓칠까 걱정되신다면, 알림 서비스틑 이용해보세요!

✔ 단! 해당 문자는 [나의방]폴더에 저장된 공고 중 '등록전'버튼이 표기된 공고에 대해서만 발송되니 참고바랍니다.

 

전기넷 마이페이지 [등록점검 SMS]
SMS 수신 설정 / 나의방 '등록전'표기된 공고

[공고알림 MAIL]

 

매일 오전 9시 전까지, 내가 설정한 지역/종목/금액의 입찰공고를 이메일로 발송해드리는 무료 알림 서비스 입니다.

[맞춤정보 설정하기]를 클릭하고 관심 종목 / 지역 / 금액을 설정하여 필요한 공고를 받아보세요 :)

전기넷 마이페이지[ 공고알림 MAIL ]

낙찰 1순위 SMS, 공고알림 MAIL은 무료이지만

다른 SMS 서비스는 사이버머니 충전 후 발송 건당 50원씩 차감되는 형태로 비용이 발생합니다.

 

하지만! 전기넷에 가입하면 사이버머니 1,000원을 바로 제공해 드리고 있는데요!


전자입찰을 위한 모든 정보가 있는 전기넷 [알림 서비스]

 

↓↓지금 바로 이용해보세요!↓↓

댓글